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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mport 'package:flutter/material.dart';
// pubspec.yaml를 읽어오면서, 해당 파일의 name으로 설정 되어있는 것을 가져온다.
// pubspec.yaml의 기본 이름은 해당 플러터 프로젝트와 동일하다. 만약, 프로젝트 생성 후,
// pubspec.yaml에서 변경하려고 하면 일단은 yaml 파일 자체에서는 변경이 되었는데, 읽어오는게 의미가 없었다.
// 구조는 'package:<pubspec.yaml에 설정된 이름>/<lib중에서도 내가 읽어오고 싶은 impart 영역이
// 있는 경로 - 여기서는 screen/home_screen.dart
import 'package:splash_screen/screen/home_screen.dart';
void main() {
runApp(
MaterialApp(
home: HomeScreen(),
),
);
}

pubspec.yaml의 이름은 매우 중요하다.
프로젝트 - lib이 기본이 되어서, import로 읽기 시작하기 때문이다.
프로젝트 이름자체와 pubspec.yaml의 name은 연동되어있는 값이라, 별개로 갈 수 없어서
1. 프로젝트명을 해당 pubspec.yaml을 염두해두고 잘 만들던지,
2. 중간에 프로젝트명과 함께 변경을 해서 잘 사용하는게 능사인 것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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